본문 바로가기
따끈한 바로 이슈

올해 아빠되는 송중기 아내 케이티는 伊 명문대 졸업한 인재에 배우 활동 경력까지 다재다능

by dowani19 2023. 2. 3.
728x90

 


배우 송중기가 최근 배우 출신 영국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깜짝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케이티의 배우 시절과 올해 출산설 등이 조명됐다.

또 한 송중기와 결혼을 앞둔 케이티의 과거가 알려졌다. 케이티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이탈리아 명문 보코니 대학교를 졸업하고 케이티는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해 '나의 아버지', '온 에어: 석세스 스토리', 'CCTV: 은밀한 시선'(2019) 등에 출연했다. 현재 연기 활동은 없는 상태다.  또 케이티는 2018년에 할리우드 톱스타 조지 클루니와 커피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다. 다만 2018년 이후 배우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송중기와 케이티의 산부인과 목격담도 제기되면서 올해 출산설도 다뤄졌다. 한 연예매체 소속 기자는 "송중기가 팬카페를 통해 2세가 찾아왔다고 언급했지만 임신 시기나 출산 예정 시기 등은 언급되지 않았다. 산부인과 목격담 등을 통해 오는 8월 출산설도 있으나 명확하진 않다. 다만 올해 안에는 분명히 출산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송중기는 앞서 팬카페를 통해 케이티와 결혼 발표를 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 2세도 찾아왔다고 밝힌 바 있다. 송중기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 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 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라고 밝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