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끈한 바로 이슈

가정 파탄 아이돌 출신 불륜 연예인 실명공개 SNS도 비공개 전환 (연예뒤통령)

by dowani19 2023. 1. 10.
728x90

 


유튜버 이진호가 가정 파탄의 주범으로 UN 출신의 최정원을 언급하며 충격을 자아냈다.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9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최정원 사생활 카톡 남편의 절규 왜 제목의 영상에서 A 씨 아내의 상간남 상대는 최정원으로 이로 인해 가정이 파탄 나고 아이는 영문도 모른 채 부모가 헤어지는 상황을 목도했다고 밝혔다.
이진호에 따르면 최정원은 지난해 5월 A 씨의 아내 B 씨에게 연락을 취했다. 최정원과 B 씨는 전 연인 관계였다. 당시 B 씨의 카카오톡 프로필은 남편과 아이의 사진으로 돼 있었다. 최정원이 B 씨에게 연락을 취할 당시 그가 유부녀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최정원과 B 씨는 지난해 5월 27일 단 둘이 한강에서 술을 마셨고 최정원은 화장실을 가야 한다는 이유로 자신의 집에 B 씨를 데려갔다.
남편 A 씨는 최정원과 B 씨의 불륜관계가 지속됐다고 주장했다. 그는 “최정원이 아내에게 계속 연인처럼 ‘보고 싶다’ ‘술 마시자’ ‘자주 보자’ 등의 메시지를 보냈고 전화도 매일 했다”며 “자전거 데이트도 하고 술도 마시며 자신의 집에 아내를 데려갔다”라고 말했다.
B 씨는 자신의 불륜 사실을 일부 인정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로 인해 각서까지 남편에게 제출했다.
해당 각서에 따르면 B 씨는 ‘이번 일에 대해 정말로 미안하게 생각한다. 오빠(A 씨) 말대로 최정원을 안 만나고 차단했으면 이런 일이 벌어 지지도 않았을 텐데 내가 너무 잘못했다. 이런 것이 불륜이라는 오빠말에 저도 할 말이 없다. 앞으로 이런 절대 없겠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해당 사실로 인해 가정은 결국 파탄을 맞이했다. 이진호는 “아내는 지난해 12월 아들을 데리고 집을 나갔고 두 사람은 이혼 소송 중에 있다”라고 말했다.
최정원은 해당 사실을 부인하고 있는 상태다. 그는 “그런 사실이 없다. 사실이 아닌 내용”이라며 해당 사실을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진호는 “제가 확보한 문자, 카카오톡 메시지, 인스타그램 글 등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최정원의 주장이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었다”며 “결국 이 일로 인해 가정이 파탄난 A 씨는 최정원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라고 말하며 진위 여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728x90